golden retriever sniffing grass in sunlit field

많은 개들이 풀을 먹는 걸 좋아합니다. 풀을 왜 먹는지 궁금하신가요? 여기 그 이유와 해결책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이유는 맛 때문입니다. 개들은 다양한 것들을 먹기 좋아하며 풀도 그 중 하나입니다. 두 번째 이유는 소화 불량일 수 있습니다. 풀에 있는 섬유질은 장염을 줄여주고 위의 pH 수치를 낮춰 줍니다. 이로 인해 개의 소화가 편안해질 수 있습니다. 세 번째로, 개가 더 많은 섬유질을 필요로 할 때 풀을 먹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변비가 있는 경우, 풀에 있는 섬유질이 도움이 됩니다.

Golden retriever sniffing the grass in a sunlit field

네 번째 이유는 영양 결핍일 수 있습니다. 개가 질 낮은 사료를 먹고 있다면,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지루함 때문에 풀을 먹을 수도 있습니다. 풀 뜯기는 하나의 활동이 될 수 있습니다.

만약 귀하의 개가 변비가 있다면, 섬유질을 추가하는 것이 좋은 해결책입니다. 예를 들어, 갈은 아마씨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파운드 당 하루에 1티스푼을 추가하세요.

질 낮은 사료를 먹고 있는 개의 경우, 사료의 질을 개선해 주세요. 이는 개에게 필요한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을 제공할 것입니다.

소화 불량이 있는 개에게는 자연 항산제를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슬리피 엘름은 훌륭한 자연 항산제이며, 풀을 많이 먹는 개에게 좋은 옵션입니다. 슬리피 엘름의 권장 용량은 20파운드 당 하루에 100mg입니다.

이런 팁들이 도움이 되셨다면, 무료 책을 받아보세요. 자세한 정보는 바이오 링크를 확인하세요. 이 정보들이 귀하의 개가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