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캉 이용 방법

반려동물 헬스케어 플랫폼 말캉 서비스 이용 가이드에요. 말캉을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가이드를 참고하셔서 동물병원을 15% 저렴한 가격에 이용해보세요.


글의 순서


반려동물 헬스케어 말캉이란?

이제는 강아지 고양이가 아프기 전에 미리 케어 해야 돼요. 사람과 마찬가지로 건강검진을 주기적으로 받아줘야 하죠. 특히나 우리 아이들은 아파도 아프다고 말을 하지 못하기 때문에 우리 반려인들이 먼저 신경써서 동물병원을 찾는 것이 좋아요.

반려동물 헬스케어 플랫폼 말캉에서는 15% 추가 충전 혜택을 통해 반려인들의 의료비 부담 문제를 해결하고 있어요.

각 병원의 진료 프로그램마다 비용도 공개 되어 있으니, 동물병원 방문 전에 미리 확인할 수 있어요😊

슬개골 수술 생각하고 있나요 10

헬스케어

말캉 헬스케어 프로그램 리스트

헬스케어는 기본진료와 다르게 강아지와 고양이가 받을 수 있는 13가지 “건강 검진” 항목들이 포함돼요.

아래 리스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말캉 : 강아지 고양이 헬스케어 프로그램 가이드” 글을 확인해주세요.

헬스케어 리스트

  1. [베이직]건강검진
  2. [스탠다드]건강검진
  3. [프리미엄]건강검진
  4. [플래티넘]건강검진
  5. 생애 첫 기본검진 및 예방접종
  6. 심장 조기 진단검사
  7. 쿠싱 증후군 검사
  8. [스탠다드]알러지 검사
  9. [프리미엄]알러지 검사
  10. [안심]스케일링
  11. [정밀]구내염 검사
  12. [스탠다드]안과 검사
  13. 치매검진 프로그램

동물병원

말캉 협력 동물병원이 구글 맵에 핀 되어 있는 사진

동물병원 메뉴는 말캉과 함께하는 동물병원들의 위치를 알려주고 있어요. 실제 동물병원 이용자들의 후기까지 확인 할 수 있어요 !

현재는 고양시를 중심으로 4개 병원과 함께 하고 있으며 차차 늘려나갈 예정이에요 👍

기본진료

동물병원 기본진료 항목을 아이콘과 항목명으로 리스트 한 이미지

동물병원에서 기본적으로 진행하는 진료 항목들을 크게 11가지로 분류했고 각각의 세부 항목들이 있어요.

각 분류의 세부 항목들도 디테일하게 나뉘어져 있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은 “말캉 : 동물병원 기본 진료 프로그램 가이드“를 확인해주세요 😍

진료 리스트

  1. 일반 예방 접종
  2. 심장 검사
  3. 안과 검사
  4. 치과 검사
  5. 내시경
  6. 엑스레이
  7. 초음파
  8. 혈액 검사
  9. 일반 검사
  10. 중성화 수술
  11. 헬스케어 프로그램

건강관리 Q&A

실제 말캉 유저들의 건강관리 Q&A 사진

건강관리 질의응답 메뉴 역시 말캉의 독특한 서비스인데요.

실제 반려인 여러분들이 강아지 고양이의 건강 문제에 대한 상담 질문을 올리는 곳이에요. 답변은 물론 수의사 선생님께서 직접 작성해주신답니다 👍

여기까지 반려동물 헬스케어 : 말캉 서비스 이용 가이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 말캉에는 위에서 안내해드린 헬스케어, 기본진료 등 각종 프로그램 외에도 말캉이 여러분들의 실제 동물병원 방문후기(고객님들의 실제 후기 DM)도 확인해보실 수 있어요 !

말캉이 여러분들의 의료비 걱정 문제, 과잉 진료 걱정 문제가 사라지는 그 날까지 힘내볼게요 !

항상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