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덕양구 지축 오투 동물병원 소개

오늘은 지축오투 동물병원 방문 리뷰를 적어보려고 해요 ! 방문 하면서 병원 내부와 원장님에 대한 내용을 솔직하게 담았답니다 !

말캉에서 진행중인 말캉 여름 이벤트 (심장사상충 등 진드기 예방)을 통해 실제로 이용 해봤는데요 !

지금부터 함께 보시죠!

슬개골 수술 생각하고 있나요 10

Table of Contents


지축 오투 동물병원 내부

동물병원 내부 사진을 먼저 보여드릴게요. 오투 병원은 22년 9월 6일에 오픈한 따끈 따끈한 병원이에요 😊

그만큼 내부 시설도 굉장히 깔끔하고 청결하답니다.

KakaoTalk 20230525 144006983 05
병원 카운터

수의사 선생님 소개

%EC%9D%B4%EB%AF%B8%EC%A7%80 1512
지축오투 동물병원 원장님 사진

지축오투 동물병원의 마스코트이자 수의사 선생님이신 송준호 원장님이에요 ! 곰처럼 푸근한 인상 처럼 실제로 만나 대화하다 보면 푸근하고 편안한 느낌이 든답니다😂

약력

수의사 선생님은 충남대 수의학과를 졸업해 영동군청 공중방역 수의사로 아이들을 돌보다가 24시 동물병원을 거쳐 오셨는데요.

  • 인천 s동물메디컬센터 진료수의사
  • 부천 s동물메디컬센터 진료수의사
  • 부천 s동물메디컬센터 진료과장

그 바쁘고 힘들다는 24시 동물병원에서 진료과장까지 맡으신 만큼 실력은 확실한 선생님이시죠 !

현재는 고양시 지축동에서 ‘지축오투 동물의료센터’ 원장으로 열심히 사랑을 담아서 아이들을 봐주고 계신답니다 !

동물병원 방문 후기

지축 오투 동물병원에 방문한 강아지 사진

임보 중인 수하와 심장사상충 예방을 위해 하트가드를 처방받으러 갔어요. 말캉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를 통해 무료로 받을 수 있었어요 !

도착하고 진료실안에서 응아를 거하게 싸버려서 상당히 곤란했지만, 원장님께서 이해해주시고 같이 뒷처리를 해주셨어요..(무한 감동)

응아를 처리하고 원장님이 수하를 봐주셨는데요. 항문낭종이 있어서 주기적으로 짜줘야 한다는 팁도 알려주셨어요 !

이런 저런 대화를 나누고 하트가드를 수령해서 돌아왔답니다 !

지축 오투 동물병원 위치

지축 오투 동물병원은 정확히 “경기 고양시 덕양구 지축로 86 지에스프라자 2층 207, 208호” 에 위치해 있어요.

지축 오투 SNS

지축 오투 동물병원은 반려인 분들과의 소통을 위해 SNS도 운영하고 있어요 !

지축 오투를 추천하는 이유

지축 오투 동물의료센터는 인자한 원장님과 친절한 간호선생님들이 계셔요. 정말로 강아지, 고양이 같은 아이들을 사랑하는게 느껴지고 실제로도 성심성의껏 진료해 주셔요.(네이버 리뷰도 찾아보세요 !)

그리고 현재 말캉을 통해 지축 오투 동물병원을 방문하면 15%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꼭 이용해보세요

말캉에서 오투 병원을 촬영한 영상도 있는데요 ! 방문 전에 한번 보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좋은 동물 병원 고르는 법

오늘 소개한 동물병원처럼 좋은 동물 병원 고르는 법이 궁금 하시다면 이 글도 추천드려요.

최신 글